• LOOKBOOK
  • 마이페이지
  • 홈으로
  • 즐겨찾기
  • 검색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번호 제목
35 [회원정보관련] Q. 신규회원이 되면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저희의 신규회원이 되시면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알려드립니다.

    1. 회원가입 하시면 제품 구매에 사용가능한 3,000포인트(유효기간 6개월)를 지급 및 첫구매에 사용하실 수 있는 50%쿠폰(유효기간 일주일)과 무료배송 혜택을 드립니다.

    2. 실제구매 누적금액 기준으로 5등급으로 나뉘며 (브론즈, 실버, 골드, VIP,  VVIP)  VVIP등급이 되시면 구매금액에 6%를 적립해 드립니다.

    3. 브론즈, 실버 등급은 2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배송비 무료이며, 골드, VIP, VVIP등급은 구매금액에 관계없이 무료배송 해드립니다.

    4. 소중한 고객님의 생일을 축하해드리기 위해 생일날엔 50%할인쿠폰(발급당월 말일까지)과 무료배송혜택을 드립니다.

    5. 실제 주문 건 기준으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리뷰를 남겨주시면 적립금을 적립해 드립니다.

        텍스트리뷰: 500포인트 (10자 이상) 포토리뷰: 2000포인트 (제품사용사진 +30자이상)

    6. 친구, 가족, 직장동료등 주변분들께 추천을 받아 회원가입을 하시면 기본 회원가입 3000포인트에서 1000포인트를 더 지급해 드립니다. 추천하신 분과 추천받으신 분 모두 드립니다.


    추 후 더 좋은 혜택들을 추가할 예정입니다.

34 [회원정보관련] Q. 회원가입 없이 구매가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더세컨드에이드 이용을 원하시는 14세 이상 고객님 이시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 가능합니다.

33 [회원정보관련] Q.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  
  • 답변
  • A. 더세컨드에이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결제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요건 하고 있습니다.

    또한 개인정보에 대한 피해가 없도록 내부적으로 계속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32 [회원정보관련] Q. 회원정보변경을 하고 싶어요   
  • 답변
  • A. 메인 페이지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를 클릭하신 후 회원정보를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또는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시면 회원정보변경 뿐 만 아니라 주문조회, 내가 쓴 문의&답변, 적립금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31 [회원정보관련] Q.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현재 가입되어 있는 회원님의 아이디는 다른 아이디로의 변경이 불가합니다.

30 [주문결제] Q.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신용카드, 무통장입금, 계좌이체 등 다양한 결제 방식으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.

29 [주문결제] Q. 무통장입금 시 확인할 사항이 있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 명과 실제 입금내역의 입금명이 불일치 할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이런 경우 문의 글에 남겨주시거나 CS센터 070-7702-2922번으로 연락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28 [주문결제] Q.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는 어떻게 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신용카드 제휴사에 따라 무이자 할부는 변동이 될 수 있으니 주문시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27 [주문결제] Q.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다만 전화주문은 무통장입금으로 진행 되며 CS센터(070-7702-2922)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26 [주문결제] Q. 무통장입금이 가능한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.   
  • 답변
  • A.  입금계좌 안내드립니다.

         국민은행 079801-04-143995  예금주: ㈜더세컨드에이드

         우리은행 1005-303-536109  예금주: ㈜더세컨드에이드

         신한은행 100-033-176899  예금주: ㈜더세컨드에이드

25 [주문결제] Q. 주문한 내용과 결제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.   
  • 답변
  • A. 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화면으로 가시면 주문내역과 결제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

    또한 주문 건에 대한 진행 단계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24 [주문결제] Q.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현금 영수증 신청은 무통장입금의 방법만 가능합니다.

    결제하실때 무통장 입금을 선택해주신 후, 진행하시면서 현금 영수증을 신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.

23 [주문결제] Q.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주문자와 입금자 명이 달라요.   
  • 답변
  • A. 주문자와 입금자의 명의가 일치 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안 될 수 있습니다.

    이런 경우에 CS 센터 070-7702-2922번으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22 [주문결제] Q.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포인트를 사용하실 때는 결제금액의 50%까지 사용이 가능하며, 100원 이상 구매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.

21 [주문결제] Q. 주문내역과 결제여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  
  • 답변
  • A.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관리-주문내역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.

  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에 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주문의 상세내용과 주문의 현재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,비회원 모두 주문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니 이메일을 확인해주셔도 됩니다.

    주문하신 후 7일 이내 결제가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20 [배송안내] Q. 해외 배송이 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현재 쇼핑몰 주문과 배송은 국내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되고 있지 않습니다. 참고 바랍니다.

19 [배송안내] Q.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  
  • 답변
  • A. 출고 이전 상품 준비 중 상태에 CS센터 070-7702-2922번으로 연락주시면 주소 변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제품 출고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18 [배송안내] Q. 어떤 택배사로 배송이 되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고객님의 물품을 빠르고 안전한 CJ대한통운으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17 [배송안내] Q. 주문을 나눠서 했는데 합포장해서 받을 수 있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주문번호 별로 개별 포장, 발송 되어 합포장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이 점 참고하여 주문 부탁드립니다.

16 [배송안내] Q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A. 저희의 회원이 되시면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 (브론즈, 실버등급)

    골드 등급 이상부터는 배송비 무료인 점 참고 바라며,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로 부과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